홈앤쇼핑 바로가기 홈페이지

요즘에는 외출하는 것이 쉽지 않고, 애초에 온라인으로 장을 보거나 쇼핑하는 것이 편하기도 해서 홈앤쇼핑 바로가기 버튼을 찾으시는 분들이 전보다 부쩍 많아졌어요.

 

카탈로그를 보거나,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TV에 나온 물건을 따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니, 확실히 TV를 보더라도 사이트를 함께 이용하는 편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웹 사이트 이동이나 쇼핑 정보를 보는 방법을 아래쪽에 엮었으니, 혹시 사이트를 찾고 있으셨다면 이번에 엮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홈앤쇼핑 바로 이동하기

    비밀스럽고 은밀한 곳이기 때문에 방법을 아는 극소수만 찾아갈 수 있는 그런 사이트가 아니죠? 누구나 찾아갈 수 있는 곳이고, 포털에서 대충 검색해도 홈페이지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다만, 포털에서 검색하는 것 자체가 귀찮은 느낌이 있어요. 그러니 [hnsmall.com]를 복사해서 주소창에 붙이고 홈앤쇼핑으로 바로가기를 해주세요.

    주소를 입력하고 사이트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메뉴를 눌러보면서 물건을 살펴보거나,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전반적인 구성이 보통의 쇼핑몰 웹 사이트와 크게 차이나지 않아요.

    그래서 제가 홈앤쇼핑 바로가기에 대해 세세하게 얘기하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글을 끝내면 너무 아쉬워요. 전해드리고 싶은 팁 정보도 있습니다. 그러니 사이트 이용에 대해서 조금만 더 엮어볼게요. 그래도 괜찮겠죠?

     

     

    간단하게 홈앤쇼핑 바로가기 후 둘러보기

    홈앤쇼핑 바로 띄워서 가기 후 구성

    위에서 넌지시 얘기를 했지만, 전반적인 페이지 구성이 일반적인 쇼핑 웹 사이트와 차이가 없습니다. 왼쪽에 카테고리 메뉴가 디테일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보고 싶은 물건이나 서비스가 있을 것 같은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물건 목록이 있는 곳에서 클릭을 하면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만, 홈앤쇼핑은 TV와 연계된 곳이기 때문에 보통의 쇼핑 사이트와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즉,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TV에 나온 물건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홈앤쇼핑 바로가기를 한 이유가 편성 정보를 확인하기 위함이라면, 편성표 바로 오른쪽에 있는 전체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홈앤쇼핑 빠른 바로가기 후 편성 정보

    혹시 편성표를 확인하기 위해서 클릭해야 할 버튼의 위치를 모르겠다면, 위에 올려둔 이미지에서 커서가 있는 곳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편성표가 정리된 곳이로 이동하셨다면, 확인해보고 싶은 날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선택한 날에 어떤 물건이 TV에 나왔는지 확인해볼 수 있고, 앞으로 나올 예정인 물건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물론 여기에서도 각각의 물건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TV와 연동된다는 것 외에는 특별한 구석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 정도의 정보만 알아두시면 홈앤쇼핑의 사이트를 무난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행여나 서비스 이용을 할 때 막히는 부분이 생긴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우리에게는 친절한 홈앤쇼핑의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오른쪽 위를 보거나 아래쪽을 보면 고객센터가 있으니, 연결하셔서 궁금한 부분을 해결하시면 될 것 같아요.

    홈앤쇼핑 바로 찾는 방법

    홈앤쇼핑 저장해두기

    아마 한 번만 쇼핑을 하고 사이트를 버리는(?) 일은 없으실 거예요. 한 번 이용하기 시작하면 최소한 몇 번 정도는 더 홈앤쇼핑을 이용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나중에 사이트 재방문을 할 때 또 다시 검색하며 찾아오는 것은 아무래도 번거로운 일이죠?

     

    그러니 기왕 찾아온 김에 더 빠르게 홈앤쇼핑 바로가기를 할 수 있도록 북마크에 추가해두는 것이 좋아요. 사이트를 띄운 상태에서 주소창 오른쪽의 별 모양 버튼을 누르면 바로 가기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북마크 목록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홈앤쇼핑 불러오기

    사이트 재방문을 위해서 목록을 불러와야 할 땐,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북마크나 즐겨찾기 메뉴가 보일 거예요. 크롬이라면 [Ctrl, Shift, B]를 동시에 눌러서 목록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는 [Alt, A]를 누르면 목록을 불러올 수 있어요.

    홈앤쇼핑 바로가기를 다른 방식으로 하는 방법

    스마트기기에서 찾는 법

    물론 꼭 컴퓨터로 쇼핑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화면이 커서 편한 구석이 있지만, 휴대성을 생각하면 컴퓨터로 쇼핑을 하는 것보다 오히려 스마트기기로 쇼핑하는 것이 더 편해요. 그런 의미에서 홈앤쇼핑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어플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면 추가 혜택이 따라오는 경우도 있어요.

     

    공식 앱은 플레이스토어를 열고 홈앤쇼핑을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어플이 바로 나올 거예요. 설치하기를 눌러서 준비하시면 바로가기를 할 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와 실행

    여담으로 홈앤쇼핑 바로가기를 대신하는 어플은 한 가지 뿐이지만, 쇼핑을 할 수 있는 앱 종류는 다양합니다. 혹시 평소 애용하는 다른 채널이나 서비스가 있다면, 이번에 함께 준비해서 사용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쇼핑을 하는 앱이라 해서 설치 과정이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사이트와 완전히 동일해요. 그저 작은 화면에 맞도록 버튼의 위치나 모양만 조금 다를 뿐입니다. 아무쪼록 보탬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재설치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재설치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재설치하기 구글 안드로이드 기기에는 기본적으로 Google Play Store가 있지만, 업데이트 오류가 생기거나 갑자기 사라져서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재설치를 해주어야 하는

    oilwnag.tistory.com